대우조선해양건설,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분양 '완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는 19일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회장 김용빈)이 분양한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191세대가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특별공급과 14일 1순위 청약으로 시작된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분양은 84A, 84B, 84C, 84D에서 200%가 넘는 청약률을 기록하는 등 대부분 1순위에서 청약이 마감됐다. 대형 평형 등 잔여 10여 세대만 16일 2순위로 분양이 마감되며 완판 기록을 세우게 됐다.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84E 모델하우스 거실 [사진=대우조선해양건설]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은 주상복합은 전용면적 67㎡(26형), 74㎡(28형), 76㎡(29형), 84㎡(32형), 116㎡(44형) 등 공동주택 191세대와 판매시설 등이 들어서는 주상복합 건물이다.

대구 교통의 핵심인 KTX, 지하철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대구 시내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KTX 동대구역을 이용하면 대구~경북권, 경남권 1시간 이내, 수도권 2시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또 복합 환승센터를 이용할 경우 인천공항, 부산 등 전국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대구지하철 동구청역(큰고개)이 위치해 더블 역세권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보 통학 거리에 덕성초와 병설유치원 위치하며 신아중, 대구관광고, 대구공고, 경상고, 성화여고, 경명여고, 대구중앙고, 청구고 등 학군도 우수하다.

대우조선해양건설 관계자는 "동대구역 엘크루가 들어서는 대구 동구 신암동 일대는 신흥 주거지역으로 약 9000가구의 신규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라며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 명품 주상복합인 만큼 정밀하고 안전한 시공과 함께 인테리어·마감 등의 디테일까지도 완벽히 살린 시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연말부터 시작된 수주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며 "ESG경영을 통한 전략적 혁신을 통해 올해 연말까지 1조 8천억 원의 신규 수주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조선해양건설,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분양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