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SSG닷컴이 오렌지와 레몬 등 수입과일에 대한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SSG닷컴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수입과일 33종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하는 '수입과일 대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상품 단위로 2개 이상 구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수입과일은 당도가 높고, 가격대비 품질이 높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SSG닷컴에서 판매된 국산과일 매출은 2019년 대비 57% 상승했으나, 수입과일은 61% 증가했다.
SSG닷컴의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에서 배송되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만 보면 이 차이는 더욱 커진다. 수입과일이 83%로 국산과일 매출 신장률보다 6%포인트 더 높았다.
SSG닷컴은 그 중에서도 올해 1분기의 경우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계열의 수입과일이 큰 인기를 끌었던 것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로 SSG닷컴에서 오렌지는 전년 동기 대비 134.6% 매출이 늘었고, 그 다음으로 자몽이 109.9%, 아보카도와 망고가 각각 91.6%와 51%씩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이번 행사는 SSG닷컴 단독으로 진행돼 점포 배송이 아닌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 에서 출발하는 서울 및 수도권 '새벽배송'과 '쓱배송'을 통한 구매에만 적용된다"며, "네오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자동화 설비를 바탕으로 한 완벽한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입과일과 같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하게 배송할 수 있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