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플랫폼과 함께하는 차박…'디지코 캠핑'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지털 플랫폼 즐기는 친환경 전기차 캠핑…5월부터 일반 모집

지난 강원도 원주시 오크글램핑캠핑장에서 열린 KT 디지코 캠핑 1차 참여자들의 모습 [사진=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KT 인공지능(AI), 비대면 교육·회의 솔루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캠핑행사를 열었다.

KT(대표 구현모)는 전기차로 야외 캠핑을 즐기며 KT의 각종 디지털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디지코(DIGICO) 캠핑'을 진행했다고 4일 발표했다.

KT는 강원도 원주시 오크글램핑캠핑장에서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한 디지코 캠핑 1차를 진행했다. 참가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KT의 비대면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 '랜선야학'에 참여한 학생들과 가족들 중 10개 팀을 선발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AI 서빙로봇의 비대면 음식 제공 서비스를 체험하고, KT OTT '시즌'의 AI 큐레이션을 활용해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추천받아 관람했다. 또, 유명 쉐프 신효섭이 서울에서 진행한 '온라인라이브 쿠킹클래스'에 'KT 비즈미트' 영상 솔루션으로 참여해 저녁 요리를 하며 캠핑을 즐겼다.

KT 디지코 캠핑은 연말까지 이어지며, 오는 5월부터 일반인 대상 참가신청을 받는다. 2차 캠핑은 5월 중 KT홈페이지 내 '핫딜 이벤트' 페이지와 KT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하고 일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부사장)은 "KT 디지코 캠핑은 KT의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더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플랫폼과 함께하는 차박…'디지코 캠핑'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