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단신] LG이노텍 노조,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이노텍 노동조합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 지원에 나섰다. [사진=LG이노텍]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LG이노텍 노조,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LG이노텍 노동조합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 지원에 나섰다. LG이노텍 노조는 사업장이 위치한 구미, 광주, 평택 지역 보건소 및 코로나19 거점 전담병원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의료진들을 위해 총 3천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LG이노텍 노조가 USR(노조의 사회적 책임) 차원에서 진행한 것으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의료진들을 위해 마련했다.

◆ 청호나이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청호나이스가 4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36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4개 제품군 23종의 생활가전을 선보인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털료 최대 60만원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이 중 선착순 40명에게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추가 증정한다. 또 청호나이스 부스를 방문해 상담 받는 고객 대상 '임영웅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 위니아전자, 상하이 가전박람회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 수상

위니아전자가 최근 중국가전협회와 중국가전왕이 공동 주관하는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상하이 가전박람회(AWE)'에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은 가전 업체들이 새로운 분야의 유통채널에 진출하려는 노력을 격려하고 더 많은 브랜드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주는 상이다.

위니아전자가 최근 중국가전협회와 중국가전왕이 공동 주관하는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 '2021 상하이 가전박람회(AWE)'에서 '유통채널 혁신 우수 사례상'을 수상했다. [사진=위니아전자]

위니아전자는 대형가전 최초로 유아 전문 최대 오프라인 매장 '아이잉스'에 진출하고 캠핑카 시장 확대, 금융권 VIP 포인트몰 입점, 헝롱 수입 가전 계약 체결 등 새로운 채널에 진출한 점에서 큰 점수를 받았다.

◆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진행

교원그룹이 아동들을 대상으로 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과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은 미취학 아동들에게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 오염 사례와 환경 보호 방법, 생활 습관 등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알기 쉽게 전달하는 교원그룹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교원그룹은 아동 교육기관을 사전 선정해 아트 클래스, 환경오염 문제를 다룬 인형극,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및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교원그룹은 30일 노원구 소재 어린이집에서 첫 번째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실시했다.

◆ 캐논, 동영상 성능 강화한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펌웨어 업데이트 대상 모델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EOS R6'와 플래그십 DSLR 'EOS-1D X Mark III' 등 총 3종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캐논]

해당 모델은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동영상 성능을 포함해 통신, 편의 기능 등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신규 펌웨어는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 학대피해아동 위탁 가정·보호쉼터 지원

롯데하이마트가 학대피해아동쉼터 및 학대피해아동 위탁가정에 아동 치료와 보호를 위한 지원금 약 5천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재원을 마련했다.

지원금은 전국 76개 학대피해아동쉼터 중 지원이 시급한 대구, 강원, 전남, 광주 등 5곳 지역의 아동 보호 전문 기관에 전달돼 아동을 위한 생필품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학대피해아동을 보호하고 있는 위탁가정 18곳에 전달하는 지원금은 올해 말까지 보육비, 생활비, 심리치료비, 법률 관련 진행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단신] LG이노텍 노조,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