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히든트랙3' 공개…역주행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방 1열에서 즐기는 소통형 아이돌 뮤직쇼…다음달 14일 첫 방송

시즌 '히든트랙3' 포스터 [사진=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에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출격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시즌이 아이돌 라이브 뮤직쇼 '히든트랙3'를 다음달 14일 공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KT 시즌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히든트랙'은 매주 가수 한팀이 출연해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팬들의 사전 투표로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작에 이어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진행자로 함께하며, 방송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돼 채팅을 통해 출연자들과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시즌3부터는 골든 트랙 투표뿐만 아니라 내 가수만을 위한 특별 어워즈인 '별별 어워즈'가 사전 투표로 진행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히든트랙3'의 첫 게스트로는 4년전 발매된 '롤린'이 역주행하면서 재조명받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외에도 자랑하고 싶은 숨겨진 명곡과 뒷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히든트랙3' 브레이브걸스편을 위한 사전 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9일까지 시즌 앱을 통해 진행되며, 방송은 14일 밤 9시 시즌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히든트랙3'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생중계를 진행하며, 방송 다음 날인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다시보기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은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요즘 대세인 '브레이브걸스'의 숨겨진 명곡들과 함께 '히든트랙3'의 포문을 연다"며 "앞으로도 시즌은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시즌 '히든트랙3' 공개…역주행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