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에 '네오 QLED' 출시…동남아 공략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삼성전자 TV, 동남아·오세아니아서 고속 성장…4월 판매 지역 확대

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네오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삼성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네오 QLED'를 내세워 동남아 시장 공략에 본격 드라이브를 건다.

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네오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네오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 '더 세리프', '더 세로', '더 프리미어' 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와 거래선들은 네오 QLED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에 많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업사이클링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 태양전지를 이용한 친환경 리모컨 등도 주목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에 앞서 이달 초 호주에서 네오 QLED를 출시한 바 있다. 4월에는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조상호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네오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싱가포르에 '네오 QLED' 출시…동남아 공략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