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클로버게임즈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24일부터 론칭 1주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이용자가 '로드'가 돼 세계를 변화시키는 내용을 다룬 모바일 RPG이다. 지난해 3월 26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플레이 2020 인기 게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아발론 기사들을 위한 새로운 '고대 의복' 코스튬과 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고대 의복' 코스튬은 총 5종으로, 일반 아이템과 특별한 색상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코스튬 착용을 통해 각 캐릭터의 개성을 부각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또 오는 4월 7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14일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미하일'을 영입할 수 있으며 골드, 4~6성 장비 상자,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발론 건국 1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일일 보너스 및 누적 보너스에 따라 장비 연성 티켓, 크리스탈, 골드, 명성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클로버게임즈는 아울러 오는 26일 크리에이터 겸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이용자인 '햄튜브'와 미하일 역의 박요한 성우, 요한 역의 김민주 성우를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클로버게임즈의 첫 게임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지난 1년간 많은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