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네이버클라우드, 미디어 솔루션 구축 컨설팅 무상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달까지 신청 가능…POC 등 무료 지원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GS네오텍이 올해말까지 미디어 솔루션 구축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24일 미디어 서비스 구축을 위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도입 비용 할인과 솔루션 구축 컨설팅 무상 제공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네이버클라우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CDN+' 도입 비용 50% 할인, 영상 콘텐츠 재생·실시간 스트리밍 관련 구축 무료 컨설팅 등 혜택을 포함한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신규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참여신청은 다음달 말까지 가능하다.

[사진=GS네오텍]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서비스 수요가 증가했다. 특히 라이브 스트리밍, 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원격교육 등 부문을 포함한다. 이에 CDN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도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 신청 기업은 라이브 인코더와 플레이어 활용 방안 등 미디어 솔루션 구축의 기초부터 잡아주는 컨설팅 서비스와 기술검증(POC)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미디어 서비스 품질 성능 평가(BMT)와 고객 맞춤형 미디어 아키텍처 구성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최익수 GS네오텍 IT사업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라이브 스트리밍 등 영상 콘텐츠의 힘이 커짐에 따라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업에겐 새로운 사업 경쟁력을, 이용자에겐 현장의 생생함을 제공하는 연결고리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네오텍-네이버클라우드, 미디어 솔루션 구축 컨설팅 무상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