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갤러리아 백화점, 다채로운 주말 쇼핑 행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진=각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갤러리아 백화점, 다채로운 주말 쇼핑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주말을 맞아 팝업스토어와 상품 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는 이슬로 작가의 '아트가든(Art Garden)' 작품을 4월 1일까지 전시∙판매한다.

이슬로 작가는 청담동 인기 도넛 브랜드 '카페 노티드'의 브랜딩 디자인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이다. 이번 전시의 컨셉은 '그림 정원'으로 작가가 처음으로 시도한 대형 캔버스 작업인 '오버 더 캔버스(Over The Canvas)' 페인팅 시리즈를 최초로 선보인다.

◆ 미니스톱,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너겟'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메뉴 '치킨너겟'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너겟은 여러 부위를 섞지 않고 지방함량이 적은100%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넣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부담 없이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고 혼술 안주나 반찬으로도 잘 어울린다.

치킨너겟은 닭가슴살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다른 치킨메뉴 대비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낮다. 미니스톱은 치킨을 좋아하면서 동시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마트24, 요기요와 업무협약 체결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MOU)에서 이마트24와 배달 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 ▲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 알록달록 활기찬 학교로 변신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희망찬 학교 'Colorful World School'로 새 단장을 한다. 올 봄 롯데월드는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학교 'Colorful World School' 콘셉트의 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과 데코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비대면 위주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 국내 최초 후불제 쇼핑몰 '쇼럽' 리뉴얼

외상 후 내 마음대로 갚는 국내최초 후불제 쇼핑몰 '쇼럽'이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적립금 100만원 지급 프로모션을 4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쇼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가입 후 첫인상 후기를 남긴 회원 100명에게적립금 100만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적립금 규모만 총 1억 원에 달한다.

[사진=각사]

◆ 사이판에 530개 객실 규모 신규 리조트 들어서

마리아나 관광청은 사이판의 인기 리조트 중 하나인 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 사이판이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Crowne Plaza® Resort Saipan)으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해당 기공식에는 피에스타 리조트의 운영권을 지니고 있는 탄 홀딩스(TanHoldings)의 사장 겸 CEO인 제리 탄(Jerry Tan), 북마리아나 제도의 주지사 랄프 델레온 게레로 토레스(Ralph Deleon Guerrero Torres), 지역 총괄 책임자이자 피에스타 리조트 괌의 토마스 마이호퍼(Thomas Mayrhofer) 총지배인 및 북마리아나제도 민간 부문 담당 공무원들이 참여했다.

◆ BBQ, 신메뉴 교육도 비대면으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에 따라 전 패밀리 대상으로 신메뉴 조리 매뉴얼에 대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다.

전국 1천800여개 패밀리를 대상으로 한 이번 온라인 교육은 지난 8~11일 4일간 각 3차시에 걸쳐, 조리방법과 제품의 특징 등 신메뉴에 대한 전반적인 매뉴얼 강의는 물론,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이루어졌다.

◆ 오뚜기 진비빔면 신규 광고 온에어

오뚜기가 지난해 여름라면 시장에 역대급 돌풍을 불러일으킨 '진비빔면'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하며 올 여름 비빔면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국내 최초로 타마린드소스를 비법소스로 사용하여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백사부' 백종원씨가 광고에 참여해 더욱 맛있게 진비빔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갤러리아 백화점, 다채로운 주말 쇼핑 행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