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앤디, 합성피혁 시장 고성장으로 실적 본격화-신한금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자의견·목표주가 제시하지 않아…"올 주가 리레이팅 기대"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5일 디케이앤디에 대해 꾸준한 합성피혁 시장의 성장으로 향후 실적이 큰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오강호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디케이앤디는 2018년 코스닥에 상장된 합성피혁 및 부직포 생산업체로 자동차, 의류, IT소재 등 다양한 분야별로 제품을 납품 중"이라며 "최종 앤드 고객사로는 글로벌 의류, 국내 완성차 업체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디케이앤디 로고 [사진=디케이앤디]

이어 "글로벌 합성피혁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 4.4%로서, 올해 시장 규모는 318억달러가 예상된다. 꾸준한 시장 성장에 따른 실적 성장이 기대되는 대목"이라며 "합성피혁은 다품종 소량 생산 제품이 많아 적용 사업군이 다양하다"고 덧붙였다.

오 연구원은 "올해 디케이앤디는 놀라운 성장이 기대되는 한 해"라며 "코로나19 이후 소비재 수요 증가, 고수익성 친환경 합성피혁 수요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이 기대되는 가운데 친환경 합성피혁은 정부 친환경 정책, 적용 어플리케이션 다변화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매출액은 937억원, 영업이익 77억원으로 전년 대비 35%, 53% 성장이 전망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놀라운 성장을 기대해 볼만하며 실적 성장이 본격화되는 올해 주가 리레이팅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류은혁 기자(ehryu@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케이앤디, 합성피혁 시장 고성장으로 실적 본격화-신한금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