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오리지널 영화 '더블패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KT(대표 구현모)는 시즌 오리지널 영화 '더블패티'를 시즌 앱에서 2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더블패티'는 슬럼프에 빠진 씨름 유망주 '우람'과 고된 현실에 지친 앵커 지망생 '현지'가 따듯한 밥 한끼를 나누며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이야기다. 이 영화는 '큰엄마의 미친봉고'와 함께 시즌의 미드폼 오리지널 콘텐츠 신호탄으로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17일 극장에서 개봉한 '더블패티'는 개봉 1주차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달 14일 정오 발매된 '더블패티' OST '흰 밤'은 주연배우 배주현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았으며, 아이튠즈 기준 글로벌 8개국에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블패티' VOD는 시즌 베이직 이상 이용자면 시즌 앱 '오리지널'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영화·시리즈' 카테고리 메뉴에서 별도로 VOD를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 앱과 올레tv 간 이어보기도 할 수 있다.
KT는 '더블패티' VOD 서비스 개시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블패티'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음식을 활용한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면 주연 배우 친필 싸인 포스터, 더블패티 햄버거 기프티쇼, 코코(시즌 포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상무)는 "더블패티 VOD 공개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시즌의 오리지널 미드폼 영화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영화 속 등장하는 다양한 음식 먹방과 함께 영화가 주는 따듯한 메시지가 일상에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