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봄맞이 골프 프로모션…그린피 10%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의 골프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의 골프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이미지=하나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봄 맞이 골프 시장 특화 프로모션을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가 생활의 제약이 있는 요즘 소규모 인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의 대체 여가생활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골프 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골프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예약하고 싶은 골프장을 선택한 후 ▲그린피를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 결제 시 '모두의 건강' 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5만원 캐시백도 가능해 봄 시즌 골프장 예약을 앞둔 골프 관심 고객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린피 할인 혜택 외에도 골프 종합쇼핑몰에서의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인기 골프 종합 쇼핑몰 ▲골핑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골프 관련 혜택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골프 특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생활 속 혜택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봄맞이 골프 프로모션…그린피 1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