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지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S 일렉트릭이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사진=LS일렉트릭]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LS일렉트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지원

LS 일렉트릭이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한 안양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2천만원 상당의 책가방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꿈드림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필기구 등으로 구성됐으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지역 초등학생 100명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다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전달식은 갖지 않을 예정이다.

◆ 쿠쿠, 주요 백화점과 손잡고 '라방' 진행

쿠쿠전자는 오는 24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함께 밥솥 할인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 이날 라방은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쿠쿠는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된 행사가로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H몰 5% 즉시 할인 등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롯데백화점과 쿠쿠 밥솥 기획 라방을 진행한다. 이 라방은 롯데백화점 앱 내 ‘100LIVE(백라이브)’에서 시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는 최대 24%, 마스터셰프 저당 밥솥은 1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제휴카드 할인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출시

SK매직이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모델명 BID-S36D/S37D/S38D)'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 'S마크'를 획득했으며, 도기 버블 세정과 도기, 물통, 유로, 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SK매직이 4중 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모델명 BID-S36D/S37D/S38D)' 3종을 선보인다. [사진=SK매직]

원터치 정수 필터를 채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으며,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되며,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해 항상 새 제품처럼 비데의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22일부터 28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기획전을 연다. 가전, PC, 가구 등 행사 제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최대 100만원) 청구할인해주며, 기획전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또 네이버페이로 10만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소비자 2만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2일 하루 동안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5시 정각부터 20분 동안 M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한 M포인트의 50%를 2만5천원까지 페이백해주기도 한다.

◆ 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신일전자가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이불 등 섬유 속 미세먼지 흡입은 물론 습기 제거와 살균까지 4단계로 관리해준다. 분당 6천500회 진동하는 두드림 패드가 섬유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모터가 이물질과 미세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한다.

신일전자가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신일전자]

또 자외선 살균 파장인 UV-C등급 램프와 PTC 히터를 이용한 열풍(50℃)이 침구 속 습기와 세균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이 밖에도 먼지 감지센서가 탑재돼 제품 상단 디스플레이를 통해 흡입한 먼지의 오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높이 감지센서를 탑재, 본체 바닥이 물체에서 5cm 이상 떨어지면 UV 램프가 즉시 작동을 멈춘다. 가격은 8만9천원대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용품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