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씨너지아이앤티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미스비에서 '탄력 단백질'이라 불리는 엘라스틴을 핵심 성분으로 한 이너뷰티 제품인 '엘라스틴 콜라겐C'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효소처리 가수분해 공법으로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프랑스산 저분자 엘라스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주원료인 엘라스틴은 피부를 구성하는 요소 가운데 피부 탄력과 가장 밀접하게 연관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에 수분을 저장하는 히알루론산과 강성단백질 콜라겐과 함께 엘라스틴은 탄력 단백질 중 하나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3대 진피 요소로 꼽힌다.
미스비에서 선보인 엘라스틴 콜라겐C 제품은 하루 1포로 엘라스틴 펩타이드 75mg을 섭취할 수 있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히알루론산, 코엔자임Q10, 비타민C,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됐으며 레몬자몽맛 분말 타입 스틱으로 개별 포장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미스비 관계자는 "자기 관리에 적극적이면서도 편리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최근 가장 핫한 이너뷰티 성분인 엘라스틴을 핵심성분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부족하면 얼굴 피부뿐 아니라 진피층의 탄력도가 전체적으로 저하되면서 주름이 생기는 등의 다양한 노화현상 등이 가속화될 수 있어서 진피 구조의 3대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올인원 제품으로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