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원에디션 강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원에디션 강남'은 과거 고급 스포츠시설로 잘 알려진 바 있는 강남 스포월드 자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다. 대지면적 6천355㎡에 지하 5층 ~ 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49㎡ 234가구, 오피스텔 전용 43㎡~82㎡ 25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축구장 넓이에 달하는 대지면적 6천355㎡에 지하 5층 ~ 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 이는 최근 강남에서 분양 중인 대다수의 고급주거시설이 1개 동 규모로 조성된 것과 대비되는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이다.
해당 단지는 강남 정중앙에 자리잡은 만큼,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지,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들어선다. 강남 주요지역 이동이 편리하며, 한남대교 · 동호대교 · 성수대교를 통한 강북 접근성도 우수하다.
해당 단지는 과거 스포월드 운영사가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멤버십 피트니스 센터 '원피트니스' 와 골프연습장 등 럭셔리 스포츠시설이 들어선다. 수요층에 걸맞는 개인비서 및 우편, 택배 서비스, 호텔, 항공 예약 서비스, 문화강좌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원에디션 강남은 상징적인 입지와 압도적인 규모감은 물론,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강남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현대엔지니어링만의 노하우를 살려 고급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단지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해당 단지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2-5지에 위치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