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갈비&크랩 페스티벌' 개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홈플러스, '갈비&크랩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집밥의 품격을 높여줄 '최상의 맛, 갈비&크랩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갈비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명절에 고향을 찾지 않는 ‘홈설족’이 집에서 가족들과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갈비와 함께 스테이크, 킹크랩, 랍스터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산 냉장 찜갈비' 등 상품을 정상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동안 고급화되는 집밥 트렌드에 주목받고 있는 크랩류도 초특가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취약계층 아동에 간편식 기부

신세계푸드가 지난 2일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놓여 있는 아동양육시설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명절음식으로 구성된 올반 양념육 간편식 350세트를 전달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이날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서는 신세계푸드 임직원들과 이소영 이든아이빌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A갈비, 소불고기, 돼지불백, 닭갈비 등 설 맞이 음식으로 구성된 올반 양념육 간편식 50세트의 전달식이 열렸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 본사가 위치한 서울 성동구 주변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올반 양념육 간편식 300세트가 전달됐다.

◆랑콤, 새 스킨케어 라인 '클라리피끄' 첫 선

랑콤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클라리피끄'를 출시한다.

클라리피끄 브라이트닝시리즈는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속부터 환하게 밝히는 수분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랑콤이 이번 클라리피끄 라인 출시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은 '클라리피끄 모공 클렌징 폼', '클라리피끄 스팟 이레이저', '클라리피끄 브라이트닝 에멀젼', '클라리피끄 브라이트닝 밀키 크림' 등 총 4종이다. 전 제품에 공통적으로 프랑스 와일드 비치 버드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다.

◆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속 희망과 치유를 담은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이탈리아 토리노 지역의 165년 캔디 전문 브랜드 '레오네' 캔디 14종과 초콜릿 2종을 선보였다. 레오네 캔디는 일반 캔디와 달리 사르르 녹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순수한 설탕의 맛과 자연에서 추출한 풍부한 향이 담겼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는 캔디와 동일한 모양의 초콜릿도 출시했다. 제품은 카카오 함량 74% 다크 초콜릿과 34% 밀크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KGC인삼공사, 당일배송 서비스 시행

KGC인삼공사가 미리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오는 10일 정오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에 위치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여 신청하면 된다.

특히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결제 즉시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배달의민족, 우리동네 사장님 응원 캠페인 실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오는 26일까지 외식업 사장님을 위한 응원 메시지 캠페인 '응원을 선물하세요, 우리동네 사장님 파이팅'을 진행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이번 캠페인은 식당 사장님과 고객 간의 따뜻한 소통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란 생각에서 출발했다.

캠페인은 배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단골집 등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장님에게 자신만의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배달의민족은 이중 총 505건의 메시지를 선정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식당 이름과 사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11번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설 기획전 열어

11번가가 설을 앞두고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 활성화를 돕는 '소상공인 원픽마켓' 행사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가 엄선한 우수 소상공인 80여 곳이 참여해 설 선물로 제격인 꿀사과, 영지버섯 선물세트, 활전복, 도라지 정과, 홍삼선물세트 등을 포함해 총 2천30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기획전 전용 25% 할인 쿠폰도 발급해 명절을 앞두고 치솟고 있는 장바구니 물가에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롯데호텔,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전개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가 오는 28일까지 해외 여행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는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설날을 맞아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10개국의 새해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해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준다. 대표 메뉴는 이탈리아의 새해 음식 '코테치노 콘 렌티치', 중국의 '자오쯔', 한국의 떡국과 오색경단, 꿀떡 등이다.

[사진=롯데호텔서울]

월드 푸드 맵 프로모션 이용 시간은 중식 낮 11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홈플러스, '갈비&크랩 페스티벌'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