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MD 추천서비스’를 론칭한다. 이를통해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온라인몰 ‘프레딧’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서비스 첫 상품으로 겨울 제철과일 ‘논산설향딸기(이하 설향딸기)’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설향딸기’ 재배지 충남 논산은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을 지닌 딸기 특산지다. ‘설향’은 우리 딸기 주력 품종으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하며 병충해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전 주문수량에 한해 새벽에 수확, 산지직송한다. 충격흡수를 위한 개별, 이중 포장으로 딸기 손상을 최소화하고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배송비 없이 전달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논산설향딸기’ 판매기념 ‘선물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레딧’앱을 통해 지인에게 ‘논산설향딸기’를 선물하면 ‘슈퍼100 스위트 플레인’ 1개 무료교환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은 750g 한박스를 기본 구성으로 하며 ‘프레딧’ 회원 가입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황규환 한국야쿠르트 멀티CM팀장은 “‘MD추천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논산설향딸기’ 1차 판매분은 높은 품질과 신선함으로 단시간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MD 추천서비스’에 부캐릭터를 도입해 눈길을 끈다. 각 MD별로 예명을 부여하고 캐리커처를 통해 FUN 요소를 가미했다.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춰 엄선한 제품만이 소비자의 만족을 높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실제 ‘설향딸기’는 MD ‘헤일리’의 ‘Pick’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