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딤채,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 출시
위니아딤채가 주거면적의 확대 추세와 영업시설 수요 등에 맞춰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 청정면적 100.2㎡(30평형)로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이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청정기능을 최대화했다. 원기둥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는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입체 흡입해 기존 공기청정기가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를 정화하는 데에 취약했던 단점을 보완했다.
먼지 및 냄새의 감지와 정화 능력도 고도화했다. 감지 센서는 PM1.0 극초미세먼지까지 찾아내며, 단계별로 차별적인 정화기능을 발휘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이 극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정화한다.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구성됐으며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한다.
대형 면적 정화로 기기에 포집되는 먼지는 분리 세척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퓨어플렉스는 상부에 토출그릴이 위치하며 그릴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분리한 그릴은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고급형 모델의 경우 '펫 모드' 기능과 UV살균 기능이 추가됐다.
◆고프로, 최신 '고프로 랩' 펌웨어 업데이트 실시
고프로가 '고프로 랩(GoPro Labs)'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고프로 카메라에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기능을 추가했다. 고프로 랩은 고프로 카메라에 고급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히어로9 블랙, 히어로8 블랙, 히어로7 블랙 및 맥스에 고프로 랩 펌웨어를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카메라 모션 트리거'는 카메라가 이동 중일 때만 영상을 촬영하는 기능으로, 효율적인 영상 촬영을 통해 SD카드 용량을 확보하고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고프로 카메라를 블랙박스처럼 사용할 수 있는 'USB 전원 트리거' 기능과 360도 영상 '모션 감지 기능, 와이파이 네트워크 연결 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QR코드'도 추가됐다. 아울러 카메라의 설정값을 변경할 수 없도록 고정하는 '단일 설정 모드' ▲시간 지정 노출 잠금 및 최소 셔터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노출 모드' ▲히어로9 블랙 사용자를 위한 5K 영상 및 하인드사이트 QR코드 등을 추가 지원한다.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G마스터 풀프레임 광각 단렌즈 공개
소니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G 마스터'의 신제품 풀프레임 광각 단렌즈 'FE 35mm F1.4 GM(SEL35F14GM)'이 공개됐다. SEL35F14GM은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광범위한 표현력을 위한 최상의 해상력과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 효과를 선사한다. 소니 E-마운트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향상된 초점 기능을 제공하며 실내, 야외, 인물, 스냅, 풍경 등 폭넓은 사진 및 영상 촬영에 이상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소니코리아는 SEL35F14GM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1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제품을 설명 및 시연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SEL35F14GM은 2월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넷기어, 뮤럴 디지털 액자 새해맞이 사은전 진행
넷기어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오는 2월 3일까지 공식 스토어에서 사은전을 진행한다. 넷기어는 새해맞이 사은 이벤트로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 화이트 프레임 10% 할인과 함께 21.5인치 전 제품을 20~25% 할인한다. 신제품인 15.6인치 뮤럴 와이파이 디지털 액자도 15% 할인 판매한다.
제품 수령 후 구매 페이지에서 후기 작성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뮤럴 디지털 액자 27인치와 21.5인치 리뷰 작성자에게는 14만 원 상당의 넷기어 와이파이 증폭기 'EX7700'을, 15.6인치 리뷰 작성자에게는 9만 원 상당의 뮤럴 멤버십 1년 구독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개인 SNS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후기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라브레빌, 코로나19 의료진에게 후원물품 전달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HLI(에이치엘아이)가 후원물품 3천300인분을 코로나19 의료 시설에 기부한다.
후원 물품은 컵밥·음료·간식 등을 1인분씩 개별 포장됐다. 14일, 20일 오후 중 HLI 주요 임직원들이 서울의료원과 국립 병원 총 두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물품은 의료 시설에 근무 중인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3천300명에게 전달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오픈 1주년 맞이 행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이 '메가스토어'로 새 단장한지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가전, 중·소형 가전, IT가전 등 기획 모델을 행사가에 마련했다. 타임 세일을 통해 행사 기간 매일 오후 5시 정각에 에어프라이어, 전기밥솥, 와인 셀러를 각각 1천 원, 1만 원, 2만 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15만 원부터 최대 90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7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브랜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롯데 모바일 상품권이나 사은품도 지급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22일까지 이벤트 번호로 잠실점 오픈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보낸 소비자를 대상으로 1등(1명)에게 김치냉장고, 2등(3명)에게 커피 머신, 3등(100명)에게 핸드크림 세트를 준다. 22일까지 네이버 방문 예약을 하고 15일부터 24일 사이에 잠실점을 방문해 상담받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16~17일 매장을 방문하면 타로 카드나 캐리커처 이벤트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15일부터 22일까지 잠실점에서 이사·혼수 가전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브랜드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