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테이블TV2' 출시…13.3인치 풀HD 탑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KT 매장 판매… '셀프 개통' 기사 방문 없이 빠른 이용 지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기가지니 테이블TV2를 출시한다.

KT(사장 구현모)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KT 홍보모델들이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지난해 2019년 4월 선보인 일체형 AI TV 후속모델이다. TV와 셋톱박스, AI 스피커가 결합해 집안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이번 모델은 11.6인치에서 13.3인치로 커졌다. 일반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볼 수 있다. 배터리를 내장해 집안에서 이동하며 즐기기 좋다. 전원 없이 최대 1시간가량 이용할 수 있다. 유선랜 없이 와이파이 연결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KT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30만1천400원이다. 올레 tv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 IPTV 가입이 필요하다. KT는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구입한 고객들이 '셀프 개통'을 통해 기사 방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에 맞춰 집안을 이동하며 AI TV를 즐길 수 있도록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내놓았다"며, "KT는 기가지니가 고객의 변화된 삶에 스며들 수 있도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기가지니 테이블TV2' 출시…13.3인치 풀HD 탑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