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방탄소년단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라이브방송 통해 상품 선봬…다양한 즐길거리도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방탄소년단 팝업 스토어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팝업 : 스페이스 오브 BTS'의 상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라이브방송 '100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다음달 24일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백화점몰의 공식 라이브 방송 채널 100라이브를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BTS 팝업스토어 공식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방탄소년단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롯데백화점]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로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방송에서는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실용적인 문구류로 구성 된 신학기 세트(노트, 홀더, 스티커, 마우스패드, 그라데이션펜), 홈리빙 세트(러그, 룸슈즈, 수면양말), 액세서리 세트(목걸이, 귀걸이), 트레이닝복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억뷰가 넘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테마곡으로 준비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 구매할 수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또 1만·5만 원 이상 구매 시 '시티 시그니처' 엽서 및스티커를 증정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또는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추첨해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광복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매장 내 쇼핑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 19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백화점, 방탄소년단 온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