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 '새해선물' 프로모션
티몬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1월 한달 간 '복주머니 카드뽑기', '전국민 세뱃돈'등 새해맞이 이벤트와 매일 1천500명의 당첨자를 뽑는 경품 증정 행사를 포함 총 10가지가 넘는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연말 중 인기를 모았던 사은 이벤트도 연장 운영한다. 매일 구매 고객 1천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또는 빽다방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제과 '헬스원', 모델에 이장우 발탁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초유프로틴365'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발탁했다.
롯데 헬스원은 최근 '초유프로틴365'의 가파른 상승세에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 주요 고객인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세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지난해 1월 출시됐다. 또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해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작년 연간 약 17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초유를 사용한 단백질 제품 중에는 국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랜드 미쏘, '에센셜 컬렉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1년 첫 컬렉션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쏘 '에센셜 컬렉션'은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대표 상품은 '에센셜 니트'로, 라인업은 카디건, 라운드넥 스웨터, 목폴라 티셔츠 등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쏘의 2021 에센셜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주요,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소 합' 첫 선
광주요가 새해를 맞아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소 합'을 선보인다.
합은 뚜껑이 있는 그릇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줄여 귀한 자리에 올려왔던 전통 식기다. 현대에는 액세서리를 담는 보석함, 장식용 오브제로도 활용되고 있다.
광주요는 청자 음각 목단문 십이지신 소 합에 2021년은 신축년 흰 소의 해로 우직한 성품과 강인한 힘을 상징하는 소 조각에 다복과 풍요의 의미를 담았다.
◆애경산업, '랩신 명절 선물세트' 론칭
애경산업이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세정·항균제품 및 위생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인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들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 등을 포함한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설빙, 2021년 새해 프로모션 전개
설빙이 1월 한 달간 브랜드 마스코트 설동이를 활용한 '2021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설빙은 '흰 소의 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빙류 메뉴 주문 시 소모양 옷을 입은 설동이 초콜릿픽을 함께 제공한다. 바깥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포장이나 배달 주문 시에도 빙수 전용 패키지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동이 픽을 설빙 메뉴에 올리고 이를 촬영해 새해 소망과 필수 해시태그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그랜드 스위트룸,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된다.
◆에뛰드, '밀키 뉴이어' 컬렉션 선봬
에뛰드가 2021년 소띠의 해, 신축년을 맞아 새해 첫 컬렉션으로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우유 한 방울 탄 듯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제철 딸기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제철 딸기를 이용한 시즌 프로모션을 오는 9일부터 4월 중순까지 매주 주말마다 선보인다.
올해는 변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양 호텔 모두 고객이 이동해야 하는 뷔페형이 아니라 좌석에 편안하게 앉아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서비스형으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브런치 코스와 스페셜 메뉴 등 프로모션 메뉴 역시 이에 맞춰 새롭게 구성됐으며, 식사까지 가능한 세이보리 메뉴의 수준도 한층 끌어올렸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