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제품 앞세워 '비스포크 인덕션' 인기 잇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수준 화력 갖춰…지난 6월 출시 후 월평균 80% 성장

삼성전자 모델이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프리미엄하우스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을 갖춘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삼성전자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의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오는 4일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깔끔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조작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듀얼 글라스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시장에 지난 6월 첫 출시돼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뤄 지난 11월까지 6개월간 월평균 80% 이상 성장해왔다.

이번 신제품은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천3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해 한층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별도의 전기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사용 가능한 코드식 기준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다.

최대 10분간 집중적으로 초고화력을 내는 '맥스(Max) 부스트' 기능을 3개 화구 모두에 적용시켜 짧은 조리 시간 동안 다양한 조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맥스 부스트 기능 사용 시 가장 큰 화구의 경우 기존 대비 약 10% 증가한 최대 3천300W 출력을 구현한다. 전체 화구 출력은 최대 3천400W에 이른다.

이 외에 ▲충격으로 인해 글라스 측면이 깨지는 것을 방지하는 4면 테두리의 메탈 프레임 ▲변색 걱정 없이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게 한 '쇼트세란' 글라스 ▲잔열 표시, 안전 잠금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적합한 15가지 안심 설계 등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의 차별화된 기능들은 그대로 적용됐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높이 8cm, 15cm 케이스)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설치 가능하다. 또 핵심 부품인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년, IH코일은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출고가 기준 159만~169만 원이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인덕션 시장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며 "한층 강력해진 화력이 적용된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주방 경험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신제품 앞세워 '비스포크 인덕션' 인기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