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전기레인지 '이지'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위니아딤채가 위니아 '이지(Easy)'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위니아딤채]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위니아딤채, 전기레인지 '이지' 출시

위니아딤채가 위니아 '이지(Easy)'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지' 전기레인지는 국내에서 생산되며 인덕션으로만 구성된 '3구 인덕션' 모델과 하이라이트 1구·인덕션 2구를 결합한 '3구 하이브리드' 모델로 온라인 2종, 오프라인 2종으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특허받은 토탈 전력 제어 기술로 최대 3천300와트(W)의 고화력을 갖춰 어떤 음식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 유통 전용 모델에는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존' 기능을 적용했다.

위니아 '이지' 전기레인지는 고객 주방 환경에 맞춰 빌트인 전용과 높이를 달리한 2가지 버전의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2종을 먼저 선보이고 오프라인 전용 2종은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70만~100만 원대다.

◆SK매직 식기세척기, 17종 유해균·바이러스 제거 입증

SK매직이 업계 최초로 17가지 유해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살균력을 입증했다.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실험 결과 터치온,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등 3가지 모델은 식중독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비롯해 녹농균, 쉬겔라 등 총 17종의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실험이 진행된 3가지 모델은 5분에 1대 팔릴 만큼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SK매직의 주력 제품이다. 워터 케어 필터를 채용해 한번 거른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80도 이상의 고온수를 사용해 그릇을 마치 삶은 것과 같이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한다.

◆롯데하이마트,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내년 1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삼성전자 기획 모델을 할인 판매하고 캐시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주고,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롯데하이마트는 내년 1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롯데하이마트X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2천21명에게 경품을 준다. 1등(1명)에게 골드바 10돈, 2등(20명)에게 골드바 1돈, 3등(2천 명)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롯데하이마트 멤버십에 가입한 1973·1985·1997년생 소띠 고객이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전기레인지 '이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