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3% 적립 혜택 담은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년 1월 말까지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하나카드가 지난 해 2월 NHN페이코와 함께 '페이코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 지 약 2년여 만에 적립 조건은 완화하고 적립률은 높이는 등 기존 카드 이용 고객의 특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혜택과 서비스를 개선한 카드다.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페이코의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 전면에 적용한 디자인으로 주 이용자 연령층인 M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상품의 주된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이상 페이코 간편결제 건당 이용금액의 3%가 월 최대 1만원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쌓이는 것이다.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말일까지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페이코 간편결제 카드로 등록한 고객에겐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 2매가 증정된다.

상품 개발자인 유연수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주임은 "이번에 리뉴얼된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는 페이코의 마스코트인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페이코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심플하면서도 역대급 혜택을 담아 기획됐다"라며 "페이코를 자주 이용하시는 손님이라면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를 활용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3% 적립 혜택 담은 '페이코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