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로봇청소기 치후360 S9 Max가 소셜 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위메프 투데이특가는 매일 밤 0시에 오픈되며,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하루 6번 타임딜은 물론 최다 판매 BEST 제품들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치후360 S9 Max는 이러한 투데이특가를 통해 24일 오전 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치후360 S9 Max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진행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로봇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치후360 S9 Max는 기존 S9 대비해 다방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S9보다 업그레이드 된 2,65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저소음에 특화돼 늦은 밤에도 소음 걱정 없이 청소할 수 있다.
또 5,2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연속 3시간 사용 가능하며, 전자식 제어 물통을 통해 3단까지 출수량 조절이 가능하다. LDS 센서뿐만 아니라 초음파 장애물 식별 기능이 추가돼 충돌을 최소화하고 깔끔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치후360 S9 Max는 더욱 풍성해진 기본 구성품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에 제공되던 소모품 외에 추가 구성을 통해 약 5만 원 상당의 소모품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소모품 교체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