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전통시장 청년 사장님 판매지원 나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7일까지 '방청GET' 진행‥20% 쿠폰 배포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위메프가 전국 전통시장 청년몰 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 대도서관을 비롯한 유명 크리에이터들도 힘을 더한다.

위메프는 2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LG유플러스와 'K-MAS 방청GET' 행사를 열고 청년몰 홍보를 위한 라이브 방송과 할인 쿠폰 배포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28개 전통시장 쳥년몰에서 운영 중인 청년 점포 94곳을 지원한다.

[위메프]

라이브 방송에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핏블리가 출연한다. 행사 기간 청년몰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쿠폰도 지급한다.

대표 상품은 ▲59컴퍼니 토마호크 등 캠핑용 고기 세트 ▲동훈젓갈마을 젓갈 모음 ▲김민구 가마솥탕국 한우 소머리 곰탕 ▲철판애닭 닭갈비 ▲쑥's초코파이 초코파이 ▲농업회사법인㈜ 부각마을 김부각 등이다.

위메프는 청년몰 사장님들에게 판매 수수료 인하, 배송비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 및 행사 기획전,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위한 비용은 위메프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함께 부담한다.

김용빈 위메프 상생협력팀 MD는 "먹거리부터 생활용품, 패션, 가구까지 전국 전통시장 청년몰의 상인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상품을 위메프에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전국 청년몰 사장님들을 위한 여러 혜택을 마련한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전통시장 청년 사장님 판매지원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