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LGU+와 비대면 AR이벤트 전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슈팅 게임 즐기고 총 3000개 경품 받아가세요"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리테일이 LGU+와 함께 비대면 이벤트를 전개한다.

GS리테일은 GS25와 GS더프레시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U+ AR앱 카메라를 통한 '오~모리 크리스마스' AR게임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GS리테일은 AR게임 미션 완료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통신사와 관계 없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모든 고객이 U플러스 AR앱만 다운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GS리테일이 LGU+와 AR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과 LG유플러스가 함께 기획한 AR이벤트는 단순히 상품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고객에게 베스트 상품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로열티를 높이는 계기가 되는, 게이미피케이션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U+AR앱을 다운 받은 후, GS25, GS더프레시를 방문해 해당 앱 카메라로 오모리 김치찌개 용기면 3종 또는 공화춘 용기면 2종 뚜껑을 촬영하면 게임이 실행된다. 오~모리 크리스마스 게임은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눈(雪)발사 AR 슈팅게임이다.

참여자는 40초안에 화면에 나타나는 상품 중 GS리테일 인기상품 20개를 맞추면 응모 자격을 얻게 된다. GS리테일은 응모 고객 대상으로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500개,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280ML 1천 개, 유어스초코렛타 1천500개 등 총 3천 개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단 응모는 1인당 1회만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리테일은 코로나블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일상의 쇼핑과 재미난 게임을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제공해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자 비대면 AR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LGU+와 비대면 AR이벤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