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정보통신, 공무원연금공단 지능형 연금복지시스템 수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쌍용정보통신이 공무원연금공단의 ‘디지털 전환 지능형 연금복지 시스템 구축’ 사업을 121억원에 수주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해 매출액 대비 11.22% 규모이며, 계약 기간은 오는 2022년 12월 14일까지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코로나19, 기술 트랜드 변경 등 외부 사회환경의 변화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이번 사업을 진행한다. 연금, 복지, 은퇴 지원 및 경영지원 등 공단 핵심 업무 영역의 한국형 뉴딜정책을 고려한 지능형 자동화 환경 구현을 통해 업무처리 효율성을 향상할 예정이다.

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표준화된 UI 플랫폼 적용 등을 통해 안정적 운영 및 확장성 높은 정보시스템 구축을 기대하고 있다.

쌍용정보통신 관계자는 “기존 업무 시스템의 복잡도를 해소하고 지능정보기술을 접목해 지능형 전략경영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며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공사업을 진행해 성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쌍용정보통신은 지난 3분기 국방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익성 위주 사업을 통해 매출액 710억원, 영업이익 3억을 달성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최근에는 국내 최고의 ICT 인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콤텍정보통신을 인수, 클라우드 사업 경쟁력을 강화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정보통신, 공무원연금공단 지능형 연금복지시스템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