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 오리진 도시락' 1천개 나눔 기부 활동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내 3개 시설에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기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은평구 소재 재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 평화로운집, 은혜로운집 3개 시설에 '라그 오리진' 도시락 1천개를 전달했다고 1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에 맞춰 접촉을 최소화하고 기부 물품만 전달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기부를 진행했다. 그라비티가 전달한 도시락은 시설 내 노숙인 및 장애인들의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라그 오리진 도시락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EP3.0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한정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전국 GS25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시락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다.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집 관계자는 "라그 오리진 도시락 나눔 덕분에 시설 내 많은 분들이 따뜻한 한 끼를 드시는데 도움이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로 상향된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도시락 기부가 재활 및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 놓여있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 오리진 도시락' 1천개 나눔 기부 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