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모바일로 보험 가입하세요"…15개 보험사 31개 상품 가입 가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바일 플랫폼 '쏠(Sol)에 저축보험부터 보장성·주택 화재·여행자 보험 골고루 준비

[아이뉴스24DB]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신한은행이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 쏠(SOL)'에서 보험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보험 상품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은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비교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철회·해지신청 서비스 등도 가능하다.

특히 고객이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 상품을 선택해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해당 상품의 보험료, 예상 적립액, 환급율 등을 비교할 수 있는 '비교설계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 종류도 저축 보험은 물론 보장성 보험, 주택 화재 보험, 여행자 보험 등 15개 제휴사의 31개 다양한 보험 상품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에 고객이 비대면을 통해 보험 상품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모바일로 보험 가입하세요"…15개 보험사 31개 상품 가입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