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뉴욕 맨해튼서 '호두까기 인형' 발레공연 상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크리스마스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 선봬…전광판 상영, 올 연말까지 예정

LG전자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전광판 [사진=LG전자 ]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G전자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국에서 전광판을 통해 '호두까기 인형'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보인다.

LG전자는 현지시간 지난 4일부터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 전광판에서 세계적인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 ABT)와 함께 제작한 '호두까기 인형' 하이라이트 영상을 내보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4일에는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줄곧 전광판에 '호두까기 인형' 영상이 나와 타임스스퀘어 광장은 마치 공연장처럼 보이기도 했다. '호두까기 인형'의 전광판 상영은 올 연말까지 예정돼 있다.

이 영상은 ABT가 처음으로 8K(7천680x4천320) 해상도로 제작했고 LG 시그니처와 ABT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부터 ABT를 공식 후원하며 초프리미엄 가전인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관람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현지 고객들이 아름다운 발레공연을 보며 따뜻한 연말을 즐기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美 뉴욕 맨해튼서 '호두까기 인형' 발레공연 상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