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이 연말 쇼핑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고객 공략에 나선다.
티몬은 12월 한 달간 매일 다른 경품, 쿠폰,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 쿠폰과 적립 혜택뿐만 아니라 매주 쉴새없이 이어지는 경품 행사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티몬은 12월 내내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 달 동안 일 구매 누적 금액이 2만 원 이상인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응모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0원 딜을 구매하면 응모 대상에 등록된다. 당일 결제금액이 2만 원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구매 2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12월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한 달간 구매액이 5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16kg),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타이틀 패키지 등 인기 가전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1년 1월 6일 공지된다.
주간 단위 응모 이벤트도 있다. 매주 주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케익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주 종료 3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퍼스트위크' 기간에는 할인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슈퍼세이브 회원은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5% 적립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전 고객은 최대 32% 혜택이 주어진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올 한해 동안 티몬을 찾아주신 고객들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로 가득한 쇼핑 축제를 기획했다"며 "티몬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을 통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