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화웨이, 스마트워치 'GT2프로·핏' 국내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웨이가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된 차세대 스마트 워치 '화웨이 워치 GT2 프로'와 '화웨이 워치 핏'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사진=화웨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화웨이, 스마트워치 'GT2프로·핏' 국내 출시

화웨이가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된 차세대 스마트 워치 '화웨이 워치 GT2 프로'와 '화웨이 워치 핏' 2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화웨이 워치 GT2 프로는 100가지 이상의 운동모드와 최대 14일 동안 지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됐다. 최고급 시계에 사용되는 사파이어 글라스, 티타늄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화웨이 워치 핏은 21g의 가벼운 무게와 선명한 1.64인치의 직사각형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춘 스마트 워치로, 네 가지 컬러의 스트랩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 12가지 종류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동작과 44가지 표준 운동 기능을 포함 등 96가지 운동모드가 탑재됐다.

◆코웨이,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

코웨이가 '2020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DJSI)' 평가에서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에 선정됐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1999년 평가가 시작된 이래 올해 22년째로, 지속가능성 평가 및 투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업의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환경·사회적 측면까지 종합적으로 심사해 지속가능경영 수준 비교 및 책임투자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다.

코웨이는 올해 DJSI 평가에서 5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8년 연속 아시아퍼시픽 지수, 3년 연속 코리아 지수에 편입되며 세계적 수준의 지속가능성 경쟁력을 입증했다. 내구재 부문에서 DJSI 월드 편입은 국내 기업 중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고객관계관리, 제품품질관리, 환경정책 및 시스템, 환경사회보고 등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쿠쿠, 완전 분리세척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쿠쿠전자가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모델명 CH-B301F)'를 출시한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제품의 모든 부분이 완전히 분리되고 단순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세척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해졌다. 물에 항상 닿아있어 물때가 끼기 쉽고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는 수조, 커버, 진동자, 분무 가이드(분무구)가 모두 분리돼 물때는 물론 작은 먼지, 부유물까지 깨끗하게 직접 세척할 수 있다.

쿠쿠전자가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모델명 CH-B301F)'를 출시한다. [사진=쿠쿠]

편차 없이 일정하고 풍부한 가습력도 이번 신제품의 장점이다. 또 약한 가습부터 강력 가습까지 3단계로 가습량이 조절되고, 설정한 가습량 또한 일정하게 유지돼 실내 환경에 맞춰 최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시네마 라인 카메라 'FX6' 국내 출시

소니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부터 컴팩트한 바디와 고감도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갖춘 새로운 시네마 라인 카메라 'FX6'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 제품은 작고 가벼운 바디에 AF 성능을 갖춘 것은 물론 사용자 맞춤화된 최첨단 동영상 기능을 지원한다. 고감도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고성능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을 탑재해 고화질 이미지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리얼타임 Eye-AF' 및 얼굴 인식 기능을 비롯한 고속 하이브리드 AF 성능을 구현한다.

FX6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849만9천 원이며, 이날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그리고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판매는 다음 달 7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시작된다.

◆유라커피머신, 오프라인 매장 확대로 '홈까페족' 공략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올 들어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3곳에 신규 입점하고, 기존 매장 3곳을 리뉴얼 오픈했다.

프리미엄 매장 콘셉트로 꾸며진 유라 백화점 매장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VIP 고객 취향에 따른 홈카페 커피머신을 추천받을 수 있다. 구매하고 싶은 커피머신에서 추출된 커피를 직접 시음할 수 있으며, 유라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제대로 음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큐레이션 받을 수 있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올 들어 주요 백화점 매장 3곳에 신규 입점하고, 기존 매장 3곳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유라]

유라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알라카르테에 커피 복합 문화 공간으로 '유라 UX관'을 마련하기도 했다. 유라 UX관은 체험존, 스튜디오 아카데미, 시음존으로 구성됐다.

◆캐논, 연말 맞아 '캐논 FLEX 페스티벌' 실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엔트리 모델부터 플래그십 라인까지 캐논의 전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 3종(파워샷 G1 X Mark III, 파워샷 G5 X Mark II, 파워샷 G7 X Mark III)과 스테디셀러 DSLR 2종(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DSLR 3종(EOS 90D, EOS 850D, EOS 200D II), 미러리스 3종(EOS M6 Mark II, EOS M50, EOS M200) 등 총 11종이다.

파워샷 G 시리즈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배터리 LB-13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EOS 5D Mark IV를 구매하면 배터리 그립 BG-E20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0만 원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고, EOS 6D Mark II 구매 시 배터리 그립 BG-E21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5만 원 중에 한 가지를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화웨이, 스마트워치 'GT2프로·핏' 국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