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LF 닥스, '파자마 컬렉션' 출시
LF닥스가 2020년 겨울 시즌 품격있는 휴식을 위한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다.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선사하며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 등으로 구성됐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스토어 남양주점 개점
한국필립모리스가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 '아이코스(IQOS) 스토어 남양주점'을 개점했다.
아이코스 스토어 남양주점은 서울·경기 동부권을 아우르는 최대 규모의 배후 상권을 가진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내에 위치한다. 북부간선도로,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과 근접해 있어, 우수한 도로 접근성을 가진 곳이다
서울 강남, 강동, 송파, 경기도 하남, 구리 등 서울 동부권 소비자들이 찾아오기 편리하다. 서울 서부권을 중심으로 위치해 있던 아이코스 스토어가 동부권으로 확대 돼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신라면세점, 2020 AEO활용사례 나눔대회 금상 수상
신라면세점이 수출입안전관리우수업체(AEO) 활용사례 나눔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AEO는 관세청이 수출입기업들의 법규준수, 내부통제시스템, 안전관리기준 적정성 여부를 심사해 공인하고 신속통관, 검사축소, 우선검사 등 관세행정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AEO 역량을 활용한 '3자 반송'에 집중해 위기를 극복한 사례를 평가 받아 금상 수상에 성공했다.
◆맥도날드, 신제품 3종 첫 선
맥도날드가 다음달 1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기와 감자의 풍미를 풍성하게 살린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입 안에서 큼직하게 씹히는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로우면서도 꽉 찬 맛을 선사한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쇠고기, 감자와 함께 쫄깃한 식감의 버섯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버거다.
신제품 두 버거에는 함박 스테이크나 오므라이스 등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소스가 가미됐다. 새콤하면서도 묵직한 맛으로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위메프, 최대 반값 할인 '위메프데이' 개최
위메프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겨울 시즌 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위메프데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5% 상품 쿠폰, 최대 20% 장바구니 쿠폰, 최대 25% 브랜드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이들 모두 중복 적용 시 최대 반값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의류·잡화, 겨울철 간식 및 필수품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또 위메프 MD 선정 인기 제품인 '헤라 홀리데이 에디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글로스', '당일도정 20년 햅쌀 10kg' 등의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된다.
◆오비맥주, '버드엑스비츠' LP 앨범 공개
오비맥주 버드와이저의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가 LP 앨범을 추가 공개한다.
이번 LP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버드엑스비츠와 젊은 유망 아티스트들과의 공동작업으로 제작됐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한정판 LP 작업을 위해 올해 버드엑스비츠를 통해 소개했던 아티스트들 중 3팀을 선정했다. 선정된 팀은 록과 블루스 기반의 4인조 밴드 '설', 국내외에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이디오테잎', R&B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이어 온 '쎄이' 등이다.
◆남양유업,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오픈
남양유업이 지난 27일 사내 온라인망에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
남양유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이러한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 동반성장몰을 사내 온라인망에 개설했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약 5만여 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반얀트리 서울,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다음달 4일부터 새콤달콤한 딸기로 만든 디저트가 가득한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딸기 뷔페는 매년 호텔 셰프가 농장을 직접 방문해 맛과 당도가 최상에 이른 품종을 선별해 오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담양군 와우리의 와우 딸기를 활용해 풍성하게 차려진다.
와우 딸기는 우리나라 토종 품종으로 알려진 설향으로 맛과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농장에서 바로 수확해 신선도도 높다. 메뉴는 생딸기는 물론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다쿠아즈, 딸기 크림 브륄레, 딸기 밀푀유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