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TV조선, 협업 오리지널 '복수해라' OTT 독점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력과 세상에 맞서는 통쾌한 복수극 그려낸 작품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웨이브가 TV조선과 함께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를 OTT 독점 공개한다.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OTT 웨이브를 통해 김사랑, 윤현민 주연 드라마 TV조선 '복수해라'를 21일 오후 9시, 본 방송 시작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웨이브에서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내용의 장면들이 포함된 무삭제 버전으로 전편 공개된다.

 

[웨이브]

'복수해라'는 유명 방송인의 아내이자 프리랜서 방송인, 인플루언서, 작가로 화려한 삶을 살지만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 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해라가 복수를 위해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5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사랑이 주인공 강해라 역을 맡았다. 김사랑은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은 윤현민과 함께 누명을 벗고 세상을 향한 통쾌한 복수를 선보인다.

FB그룹 후계자 김태온역의 유선, 아버지가 운영하던 흥신소를물려 받은 구은혜역의 윤소이, FB그룹 총수 김상구역의 정만식 등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웨이브는 올해 '꼰대인턴'을 시작으로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종편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조여정, 고준 주연 '바람피면 죽는다'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TV조선, 협업 오리지널 '복수해라' OTT 독점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