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고소미 1979' 출시
오리온이 1979년 출시됐던 '원조' 고소미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살린 '고소미 1979'를 출시한다.
고소미 1979는 달콤 고소한 맛의 현재 생산판매 중인 고소미와 달리, 1979년의 원조 고소미 레시피를 재해석해 참깨와 검은깨를 듬뿍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짭조름한 맛의 조화를 살렸다.
제품 모양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삼각형 스낵으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패키지도 1979년 당시의 디자인을 적용해 봉지 타입으로 만들었으며, 과거 원형 오리온 로고를 삽입하는 등 추억을 되새기는 요소를 곳곳에 넣었다.
◆CJ오쇼핑, 취약계층 청소년 온라인 직무 멘토링 실시
CJ오쇼핑이 방송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Dream On Air)'를 진행한다.
비영리사단법인 아시아교류협회와 오쇼핑부문이 함께 운영하는 드림 온 에어는 쇼호스트, PD, 기자, 작가 등 방송에 꿈을 가진 청소년을 대상으로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해당 직군에 대해 배워보는 온라인 진로 교육 프로그램이다. CJ오쇼핑은 프로그램 운영비 전액을 지원한다.
드림 온 에어는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오는 27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전국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취약계층 학생이 대상이고 사회복지 관계기관의 추천이 필요하다. 자세한 제출서류와 지원방법은 아시아교류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UN지속가능개발목표 경영지수 글로벌 최우수
현대백화점이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유엔 SDGs협회'가 발표한 '2020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 경영지수(SDGBI)' 글로벌 지수 '최우수 그룹'에 선정됐다.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 경영지수는 인권·환경·경제·사회 등의 영역에서 국제사회 공동 목표에 부합하는 경영 활동을 추구하는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경영분석 지수다.
현대백화점은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사업과 친환경 활동 등 수 년에 걸쳐 그룹 차원으로 전개해온 여러 노력들이 유엔과 협회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그룹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오비맥주, '스텔라 원테이블' 캠페인 개최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연예계 대표 미식가 성시경과 함께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다이닝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텔라 원테이블' 캠페인을 펼친다.
스텔라 원테이블은 코로나19로 인해 소모임 위주로 변화한 외식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소규모 독립 공간인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푸드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번 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을 팝업으로 열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루벨, 셀워터 샤워기 첫 선
청담코퍼레이션 루루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셀워터 기술의 샤워 패키지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루루벨 셀워터 샤워 패키지는 샤워기와 버블 부스터로 구성돼 있다. 셀워터 기술을 통해 버블 부스터에서 1차, 샤워기 헤드에서 2차로 마이크로 버블을 생성해 소비자에 마이크로 버블수를 제공한다.
또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내는 필터를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다. 손잡이 부분에 장착된 필터는 미국 국제 위생 안전 기관(NSF)의 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로, 녹물이나 불순물 등을 걸러내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에이지투웨니스, 美 아마존 라이브 방송 진행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코트라와 함께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 아마존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비롯해 톤업 부스터, 컨실러 등 메이크업 라인이 소개된다.
특히 155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가 참여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찬바람이 부는 계절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온장음료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선보인다.
델몬트 허니 애플&시나몬은 다가오는 추운 날씨를 맞아 따뜻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 델몬트 허니 레몬&배에 이어 선보이는 온장음료 라인업 확장 제품이다.
냉‧온장이 가능한 내열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돼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온장고가 없는 일반 가정에서도 전자레인지를 통해 간편하게 데운 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해비치, '롤링힐스X제주항공' 프로모션 전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내년 1월까지 제주항공 탑승객을 대상으로 호텔 투숙 시에 식음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 31일까지 롤링힐스 호텔에 주중(일~목요일) 투숙하는 고객 가운데 오는 12월 31일까지 탑승 완료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식음료 3만 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제공받은 이용권은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 더 키친 등 롤링힐스 호텔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롤링힐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