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감성 힐링 게임 '기타소녀' 글로벌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세계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성장 스토리 담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모바일 게임 '기타소녀'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기타소녀는 올해 8월 한국에 출시된 감성 힐링 클리커(방치형) 게임으로 소극적이던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자신의 기타연주를 들려주고 팔로워 수와 좋아요를 많이 받을수록 캐릭터 레벨이 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9월 29일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에 100만명이 몰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모든 국가에 서비스를 진행하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번체·간체), 스페인어 등 총 12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의상인 '한여름의 해바라기'와 한정 기타 '해바라기'를 비롯해 초콜릿 300개, 피버 타임 30분 등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기타소녀는 매년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한해 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앱을 선정하는 '2020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최고 인기 게임은 14일 간 이용자들의 투표를 거쳐 선정된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감성 힐링 게임 '기타소녀'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