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3천800대…출시기념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언택트 구매견적 서비스 시행…전시장 내방 고객에 경품 제공

올 뉴 렉스턴 [쌍용자동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이 사전계약 3천800대를 기록한 가운데 공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쌍용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언택트 구매견적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1번가와 협력해 특별한 구매혜택을 제공하고, 전시장을 내방하는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구매편의 제고 및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먼저 쌍용차는 언택트 구매가 더욱 편리해지는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연말까지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11번가에서는 20만원 구매할인권(쌍용자동차 전 모델 대상)을 50% 할인된 10만원에 판매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할인권을 이용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아웃도어 키친세트를 증정한다.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구매견적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방 이벤트는 연말까지 시행한다.

한편 올 뉴 렉스턴은 사전계약으로 3천800여 대가 계약되며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4일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을 통해 선보였다"며 "영화배우 박성웅이 열연한 영화 '신세계'의 패러디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 3천800대…출시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