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공식 렌털몰인 '렌탈닷캐리어'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를 출시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출시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공식 렌털몰인 '렌탈닷캐리어'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를 출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문화에 발맞춘 제품으로, '셀프관리형' 라인업을 확대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는 방문 관리 없이 정기배송되는 필터를 셀프로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필터 교체 시기를 눈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디스플레이에 '필터 수명 표시' 기능을 탑재했다. 또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된 흡입부가 제품 양 측면에 배치돼 있어 오염된 공기를 보다 강력하게 흡입하고, 청정한 공기로 순환해준다.

◆일렉트로룩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주방가전 부문 수상

일렉트로룩스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주방가전(인덕션) 부문을 수상했다. 일렉트로룩스가 지난 9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인덕션 센스프라이'와 '인덕션 센스보일' 2종은 한 세기 동안 축적해 온 일렉트로룩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과 강력한 화력 등 기술력과 편의성과 두루 갖췄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았다.

'인덕션 센스프라이'에는 요리와 식재료별 맞춤 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신개념 쿠킹 가이드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으며 '인덕션 센스보일'에는 물의 끓는 점을 감지해 온도를 자동으로 내려주는 기술이 포함돼 있다. 총 3개의 화구에서 짧은 시간 내 최대 3천600W의 강력한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이 탑재됐으며, 최대 10~15단계까지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하다.

◆루헨스, 여행용 필터 '휴대용 정수 필터' 출시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휴대용 정수 필터(WCS-150)'를 출시했다. 휴대용 정수 필터는 샤워기와 호스 사이에 체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다.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휴대용 정수 필터(WCS-150)'를 출시했다. [사진=루헨스]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NSF(미국위생협회) 인증을 완료한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를 포함해 물속의 녹, 스케일 등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유효 정수량 1천L로 1인 기준 최대 14일까지, 4인 가족 기준 최대 5일까지 장기간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다. 5.2cm의 초미니 사이즈, 21g의 초경량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소외계층 학생 대상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기부

소니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 내 위탁가정 및 복지관 내 아동들에게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을 100대 기증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신종 코로아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온라인 원격 수업이 장기간 지속되는 가운데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소니는 원격 수업을 하는 학생들이 소음이 많은 공간에서도 학업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생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완벽한 몰입 환경을 제공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준비했다. WH-CH710N은 듀얼 노이즈 센서를 통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학업, 업무 혹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하는 다양한 생활 소음을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한 후 상황에 알맞게 효과적으로 차단해 보다 깊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에이서, '스위프트 3x 비주얼' 국내 출시

에이서가 '스위프트(Swift) 3x 비주얼(모델명: SF314-510G)'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텔 11세대 코어 i5/i7 프로세서와 국내 최초로 인텔이 제작한 아이리스 Xe 맥스(iris Xe Max) 외장형 그래픽이 탑재된 크리에이터북이다.

에이서가 '스위프트(Swift) 3x 비주얼(모델명: SF314-510G)'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사진=에이서]

35.6cm(14인치) 풀HD(1920x1080)로, 17.95mm 두께에 무게는 배터리 포함 1.37kg이다. 디스플레이는 얇은 베젤로 화면 안팎의 경계를 최소화해 몰입성을 높였고, 300니트(nit)의 밝기와 NTSC 72%의 IPS 광시야각 패널이 장착돼 넓은 시야감과 또렷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 1초에 약 48억 비트를 전송할 수 있는 인텔 Wi-Fi 6와 블루투스 5.1이 제공되며, 최대 512GB PCIe NVMe SSD와 최대 16GB LPDDR4X 듀얼 채널 램이 탑재돼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블루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