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12' T팩토리 첫 주인공…MZ세대 겨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티머니 스티커 카드와 사죠영 굿즈 완판

SK텔레콤홍보모델들이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언택트 아이폰 12 런칭 파티를 알리고 있다 [출처=SKT]
SK텔레콤홍보모델들이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언택트 아이폰 12 런칭 파티를 알리고 있다 [출처=SKT]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30일 저녁 7시 30분 언택트 '아이폰 12 런칭 파티'를 연다.

아이폰 12 런칭 파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유튜브로 생중계하는 언택트 행사로, MZ세대에게 집에서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팩토리에서 MZ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행사이기도 하다.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웹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유튜브에서 'SK텔레콤'을 검색해 '아이폰 12 런칭 파티 @T Factory'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 고객 일부에는 아이폰 12,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자는 힙합가수 제시, 로꼬, 그레이의 공연을 90분동안 온라인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SK텔레콤 T1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 선수가 특별 출연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12, T1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행사에서 업계 최초로 드론을 활용해 아이폰 12를 공개하는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MC 오상진과 특별 초대손님 고윤정이 아이폰 12를 상세히 소개하는 자리도 갖는다.

한편 SK텔레콤이 평소 간편결제 기능을 선호하는 아이폰 이용자에 무료로 증정한 '티머니 스티커 카드' 5천개는 T다이렉트샵에서 모두 조기 소진됐다.

카카오 죠르디와 SKT 브랜드 0(영)이 만나 탄생한 '사죠영' 캐릭터도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아이폰 12 사죠영 얼리버드' 이벤트에는 가입 모집 첫 날에만 10만명이 한꺼번에 몰렸으며, 23일 사전 예약일 하루만에 사죠영 캐릭터 기프트 '충전해죠영 SET'는 모두 소진됐다. SK텔레콤은 얼리버드 이벤트 신청 후 아이폰12 사전예약자 추첨을 통해 사죠영 캐릭터 굿즈 5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예전처럼 줄을 서지 않고 30일 출시일에 아이폰 12를 가장 빨리 받는 새벽배송, 당일배송 서비스는 23일 0시 T다이렉트샵 내 신청 웹페이지 오픈 후 각각 1시간, 3시간만에 마감됐다.

새벽배송을 신청한 선착순 1천명은 30일 0시부터 순차적으로 아이폰 12를 수령했으며, 당일배송을 예약한 2천500명은 30일 저녁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아이폰 주요 고객의 취향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혜택들에 호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언택트 아이폰 12 런칭 파티는 새로운 볼거리와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T팩토리에서 진행하는 첫 행사로, 향후에도 기술 컨퍼런스,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T팩토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아이폰12' T팩토리 첫 주인공…MZ세대 겨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