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고기가 진리'…CU, 돈스파이크와 '뚱한돈스'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대형 핫바·떡스테이크 등 가공육류 단독 출시…"믿을 수 있는 상품 출시 지속"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가 돈스파이크와 함께 '거거익선' 고기 철학을 실현시켰다.

22일 CU가 육가공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10~20대 남성 고객의 비중이 7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포만감을 중시하는 해당 고객층의 특성상 플러스 원 증정행사 대상 상품이 전체 매출의 90%를 차지했다.

이에 CU는 '육식파 유튜버'로 알려져 있는 돈스파이크와 함께 초대형 육가공류 시리즈인 '뚱한돈스 시리즈'를 업계 단독 론칭했다. '고기는 사이즈가 중요하다'는 고기 철학을 실현시키겠다는 구상이다.

CU가 돈스파이크와 손잡고 '거거익선' 고기 철학을 실현했다. [사진=CU]

제품 라인업은 핫바, 떡스테이크 등으로 꾸려졌다. 핫바 형태로 출시되는 '뚱한 메가 돈스바'는 일반 핫바 대비 2배에 달하는 크기가 특징이다. 고기 맛을 살린 오리지널맛과 체다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맛 등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뚱한돈스 떡스테이크는 다진 돼지고기 안에 가래떡을 넣고 말아낸 떡갈비 스테이크로 고기의 감칠맛과 떡의 쫄깃한 식감이 이색적인 상품이다. 이 상품 역시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판매하는 고기 2인분에 해당되는 중량으로 성인 남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U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는 물론 방송까지 고기 전문 프로그램이 등장할 만큼 고기를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데 맞춰 돈스파이크와의 협업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고기 전문가로 자부심 높은 돈스파이크와 함께 기획한 시리즈인 만큼 푸짐한 양은 물론 맛까지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큰 고기가 진리'…CU, 돈스파이크와 '뚱한돈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