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A&C-효성인포,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 MOU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클라우드 플랫폼에 HCI 솔루션 적용…공동 마케팅 추진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티맥스A&C는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티맥스A&C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하이퍼클라우드'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 'UCP HC'를 결합한다. 최적화된 어플라이언스를 구현하고 고효율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왼쪽)와 한상욱 티맥스A&C 대표 [사진=티맥스A&C]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왼쪽)와 한상욱 티맥스A&C 대표 [사진=티맥스A&C]

양사는 해당 솔루션 연동을 위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상호 인증서를 교부하는 등 기술 측면에서 상호 협력한다. 세미나, 콘퍼런스, 웨비나 등 영업·마케팅 활동도 공동으로 진행한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양사 기술 협력을 통해 국내 다양한 고객들에게 한층 더 안정적이고 강화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티맥스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지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티맥스A&C 대표는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는 서버 관리에 강점이 있다"며 "인프라·플랫폼 서비스 안정성은 물론 저비용 고효율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해 클라우드 시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A&C-효성인포,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