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전국 선별진료소에 간식 상자 지원
오리온그룹이 오리온재단을 통해 전국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총 7천만 원 상당의 특별 제작한 간식 박스를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방역현장의 최전선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간식 박스는 '포카칩', '오징어땅콩', '꼬북칩' 등 총 6만2천여 개의 오리온 인기 스낵을 담아 구성됐다. 지원품은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부 산하의 전국 621곳 선별진료소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안다르,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안다르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2020 가을·겨울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를 출시하며 브랜드 뮤즈 마마무의 새 화보를 공개한다.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는 지난 해 약 27만 장 가까이 판매된 '에어웜 지니 레깅스'의 2020년 버전이다. 최상의 보온성과 통기성이 특징으로, 운동을 하는 동안은 따뜻하게 운동 후에는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겨울 퍼포먼스용 레깅스로 좋다.
마마무는 새 화보에서 뉴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와 에어쿨링 지니 셋업 브라탑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코리아센터, 부산 남구와 공공배달앱 사무소 오픈
코리아센터가 부산 남구청과 함께 공공배달앱 '어디고(go)' 사무실을 오픈했다.
코리아센터와 부산 남구청은 지난 19일 부산 남구 대연동 21센츄리시티 오피스텔에 위치한 공공배달앱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와 윤현섭 부산 남구청 일자리환경국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어디고 사무실은 어디고에 입점을 원하는 상점과 이미 입점을 완료한 상점을 위한 사무실로 가입문의와 기능문의 응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사무실 방문이 어려운 가맹점주들을 위해 현장 출장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첫 선
하이트진로가 오는 26일 '에이슬'시리즈의 신제품 '아이셔에이슬'을 선보인다.
아이셔에이슬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국내에 4번째 선보이는 과일리큐르다. 짜릿함의 대명사 오리온 '아이셔'와 콜라보레이션했다.
아이셔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2%로 자몽에이슬 등 기존 과일리큐르 보다 1도 낮춰 좀더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상큼한 레몬 맛에 짜릿함을 더해 기존의 소주와 과일리큐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티몬, '오늘의컬쳐' 기획전 개시
티몬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방역 대응 체계가 완화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공연 상품의 활성화에 작지만 힘을 싣기 위해 마련됐다. 모든 공연 및 전시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다.
티몬 오늘의컬쳐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람 가능한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를 선보여 인기 연극 '오만과 편견'과 뮤지컬 '시데레우스'가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신세계인터,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 국내 판매 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아름다움과 윤리, 지속 가능성을 통해 진정한 웰빙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의 국내 판매를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를 통해 진행한다.
컴포트존은 이탈리아 유명 헤어 및 뷰티케어 그룹인 다비네스에서 1997년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세계 뷰티 살롱 및 프리미엄 스파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는 '에센셜 라인', '하이드라메모리 라인', '서브라임 스킨 라인' 등 3개 라인이 판매된다.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유한킴벌리, '처음생리팬티 선물세트' 선봬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초경을 맞이할 청소년들을 위해 '좋은느낌 처음생리팬티 선물세트(초경세트)'를 출시한다.
초경세트는 보다 편안하게 초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독자 개발된 '처음생리팬티'와 '교육용 브로셔', '생리대 보관용 파우치' 사이즈별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36P'으로 구성된다.
초경세트는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 예정이다. 초경의 날을 기념해 맘큐에서는 5천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에선 초경의 날 축하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초경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호텔 제주,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 제주가 호텔에서 안전하게 장기 투숙을 즐기며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제주 왕 살아봅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5박 이상 투숙 시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야외 정원과 온수풀 해온 전망의 '디럭스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오션룸', 편안한 온돌 마루로 구성된 가족 맞춤형 객실 '온돌룸' 중 원하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2인권, 델리카한스 테이크아웃 커피 교환권 2매, '월드 트립 보드게임'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