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SK매직,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 시작
SK매직이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를 5일 시작했다.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식기세척기 세제 정기배송 서비스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배송주기를 3, 4, 6개월 단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세제 구독 서비스다.
고객은 추가적인 구매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정상 가격 대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SK매직 식기세척기 이용자뿐 아니라 타사 제품 이용자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구독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최대 6만원 상당의 '매직몰 포인트'가 지급된다.
◆캐논, 국내 사진·영상 전문가 8인 '캐논 마스터즈'로 선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올 하반기 총 8인의 '캐논 마스터즈'를 선정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캐논 마스터즈'는 국내 사진, 영상 분야에서 전문가를 선정해 캐논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신규 멤버로는 최영환 촬영감독, 김진만 다큐멘터리 PD가 추가 선정됐다. 최영환 촬영감독은 영화 '도둑들', '베를린' 등을 선보였으며, 김진만 PD는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 등을 제작했다.
이외에도 캐논 마스터즈로는 '1박 2일' 등을 선보인 나영석 PD,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신선혜 작가, 다큐멘터리 사진가 임재천 작가, 강영호 작가, 장민승 작가 등이 활동하고 있다.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한 TV광고 '집콕'편 론칭
전자랜드는 '미스터트롯' 나태주가 모델로 출연한 새로운 TV 광고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지난 4월부터 자사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나태주와 재계약을 진행하고 9월 15일 경기도 파주 근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를 촬영한 후 지난 1일 이를 공개했다.
전자랜드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는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전자랜드 가전제품으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 광고에서 나태주는 홈 웨어를 입고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노라조의 '슈퍼맨'을 편곡한 CM송 등을 선보였다.
◆신일, 홈앤쇼핑 통해 2021년형 '카페트 매트' 출시
신일전자가 2021년형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전자계 열선을 적용해 전자파 차단율을 높여 교류 전기장과 자기장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마이콤 방식의 절전형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절감한다.
또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매트 표면에는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오염 시 물걸레로 쉽게 닦아 청소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이며, 점보와 특대형은 분리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4K 네이티브 SXRD 프로젝터 2종 공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SXRD 패널을 탑재한 새로운 네이티브 4K(4096 x 2160) 가정용 홈 시네마 프로젝터 2종을 올해 11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램프형 프로젝터 VPL-VW590ES 및 레이저형 프로젝터 VPL-VW790ES는 각각 기존 모델인 VPL-VW570ES 및 VPL-VW760ES의 후속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소니 TV(BRAVIA TV)에 적용된 이미지 프로세서 'X1 포 프로젝터'를 장착해 이전 모델보다 디테일한 장면 투사 및 개선된 HDR 경험을 제공한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