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온라인 쇼케이스 10월 7일 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븐나이츠' 공식 후속작…특별 영상도 함께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의 사전등록과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0월 7일 오후 9시 동시 시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주요 게임성, 플레이 영상, 개발 스토리 등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개발을 총괄한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와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무대에 올라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이 사회를 맡았으며, 인기 인플루언서 슈카월드, 김성회 등이 함께 한다.

세븐나이츠2가 글로벌 6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인만큼 특별 영상으로 이용자들의 짧은 인터뷰와 세븐나이츠 기록이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사전등록도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시작하며,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고품질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가 특징이다. 오는 4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2' 온라인 쇼케이스 10월 7일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