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최대 40%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로나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행사 동시 진행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롯데온(ON)이 추석을 맞아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을 개최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20일 롯데온에 따르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본격 추석 시즌에 따라 '무적 혜택'을 테마로 쿠폰 할인, 포인트 적립,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LF그룹의 추석 선물 중 인기상품으로 평소 꼽히는 가방, 신발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준비, 세심함을 더 했다.

[롯데온]

먼저, 롯데온 단독으로 올해 가을·겨울 가방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등 LF그룹의 3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성핸드백을 비롯해 지갑, 벨트 등 인기 품목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닥스와 헤지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신발 카테고리에서는 핏플랍, 버켄스탁 등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간 중 인기 품목들을 롯데온 단독으로 약 20% 할인한다. 또 상품에 따라 추가 쿠폰 20%를 제공하는 등 정상가 대비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중복 쿠폰을 지원한다. 또 행사 상품을 엘페이(L.pay)로 5/1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2.5/5천점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며, 행사 상품 30/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3/5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외에 사은품으로 최근 이슈 아이템인 마스크 스트랩을 준비했다. 해당 사은품은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가방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선착순 증정한다.

강혜린 롯데e커머스 백화점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성큼 다가온 추석 시즌을 맞아, 선물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한 행사를 기획하고자 고민했다"며 "명절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가방, 잡화 등의 선물 상품 위주로 LF그룹의 인기 품목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온, 'LF 패밀리 추석 선물 대전'…최대 4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