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기대작 '미르4' 사전예약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르의전설2 계승한 모바일 MMORPG…하반기 정식 서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게임 '미르4'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 중인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를 뛰어넘는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사회 시스템을 제공해 이용자가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주요 영상이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미르4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기대작 '미르4'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