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면 새로운 경험"…LG전자, 'LG 윙' 체험단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7~17일 모집…21일 300명 추첨 선정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새로운 폼팩터를 적용한 'LG 윙'의 다양한 기능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오는 14일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 '스위블 홀릭(Swivel Holic)'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이며, 총 3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오는 21일 발표한다.

LG전자는 체험단 스위블 홀릭에게 LG 윙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활동기간은 이달 25일부터 4주간이며 자신의 경험을 개인 SNS 채널에 올리고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오는 14일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LG 윙 체험단 'Swivel Holic(스위블 홀릭)'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모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분야는 ▲익스플로러 ▲크리에이터 ▲플레이어 등 3개로 구분된다.

익스플로러는 LG 윙의 새로운 폼팩터와 관련된 전반적인 기능을 분석하고 체험한다. 크리에이터는 카메라 기능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창작 활동을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및 동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를 경험한다.

LG전자는 우수 활동자에게 LG 그램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향후 LG모바일 패널로 활동하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LG스마트폰 혁신 전략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의 이름을 LG 윙으로 결정했다.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이 교차된 모양이 날개를 연상시킨다는 것에 착안해 직관적인 이름으로 최종 확정했다.

LG 윙은 전면 메인 디스플레이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리면 뒤에 숨어있던 보조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폼팩터를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2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폰의 진화된 사용성에 무게 중심을 두고, 성장 가능성 있는 영역을 발굴해 나가겠다는 '익스플로러 프로젝트' 전략을 공개한 바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리면 새로운 경험"…LG전자, 'LG 윙'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