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입 개발자 '언택트' 채용…"세 자릿수 선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18일까지 지원서 접수…코딩테스트·면접 모두 온라인 진행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네이버가 4일부터 소프트웨어 개발 직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은 ▲네이버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웍스모바일 ▲스노우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 ​6개 법인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FE, iOS, Android, BE(AI/ML 포함) 부문에서 총 세 자릿수의 신입 개발자를 선발한다.

2021년 2월 졸업 예정인 학·석사 또는 총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라면 오는 18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후 열리는 코딩 테스트와 1차 기술면접 및 2차 종합면접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12월 중 입사하며, 입사 후 ​입문 과정을 ​거쳐 각 조직과 분야에 배치된다.

네이버는 4일부터 신입 개발자 채용을 시작한다.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입사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0 신입개발공채 체크포인트' 페이지도 개설했다. 올해 채용의 중요한 키워드를 비롯해, 개발 문화와 업무 환경, 입사 준비 과정 등 네이버 개발자들의 경험을 만나볼 수 있다.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면접관과 신입사원이 직접 작성한 답변도 제공한다.

네이버 채용을 담당하는 김소연 리쿠르팅 채널 리더는 "올해도 작년 규모의 채용을 계획, 우수한 인재가 있으면 보다 적극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라며 "네이버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곳으로, 탄탄한 기본기와 개발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신입 개발자 '언택트' 채용…"세 자릿수 선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