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대양: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 캠페인 티징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9월 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배우 이덕화가 출연해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배우 이덕화는 바다와 관련된 명언을 이야기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대양 업데이트 후 광활한 바다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선박을 제작해 항해를 즐기며, 선상 전투와 바다 낚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양: 위대한 항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알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별도 사전 알림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대양 업데이트 사전 알림을 완료한 이용자는 총 3차에 걸쳐 ▲태고등급 루트라곤 장신구 풀세트 ▲태고등급 장비 선택 상자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보상 제공 내용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출연해 보상 내용을 설명하는 영상이다. 이용자는 신규 서버 오픈 후 달성하는 미션에 따라 ▲태고장비 선택 상자 ▲블랙펄 ▲60레벨 캐릭터 생성권 등을 획득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